KBO프로야구 LG트윈스 vs NC다이노스 (2021년 04월 04일 14시) 경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LG vs NC
경기 장소 : 창원 NC 파크
경기시간 : 2021년4월4일14시

NC 다이노스와 LG 트윈스가 개막전에서 에이스를 선발투수로 내세워 기선제압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LG트윈스
이번 LG의 투수진은 선발이 켈리 또는 수아레즈 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3선발로 유력해 보이는 함덕주 선수는 포함될 가능성이 높을 거 같습니다.
- 타자는 개막전인 만큼 최상의 전략으로 나올 가능성이 크다 생각됩니다.
- 시범 경기에서 라모스, 오지환을 시험해봤지만 개막전만 큼에서는 정석대로 갈 거 같습니다.
NC다이노스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한 NC 다이노스는 올해도 강력한 우승후보로 볼 수 있습니다.
- 2020시즌 19승(5패)을 챙겼던 1선발 드류 루친스키가 건재하고 웨스 파슨스를 데려와 새 원투 펀치를 완성했습니다.
- 양의지가 중심을 잡는 포수진도 있으며 메이저리그(MLB)로 눈을 돌렸던 나성범이 잔류하며 팀에서는 좋은 결과를 보여줄 거라 생각합니다.

국내 프로야구 KBO 개막전 LG트윈스 vs NC다이노스
NC 다이노스가 2년 연속 우승을 할지 LG 트윈스가 1994년 이후 27년 만의 우승의 기쁨을 보여줄지 관심이 많은 경기중 하나입니다.
3일 개막하는 2021시즌 KBO리그는 NC와 LG의 치열한 경기가 흐를 것이라는 전망이 있고
이번 시즌 KBO리그는 NC와 LG가 상위권을 지키는 가운데 그 뒤를 쫓는 중위권 팀들이 치열하게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NC의 경우 토종 에이스 구창모의 부상이 변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작년에도 초반 분위기를 구창모가 보여주었습니다.
구창모가 빠진 채 시작하는 것은 NC는 큰 변수 일 것입니다.
태그 :
#KBO프로야구, #프로야구개막전, #LG트윈스, #NC다이노스, #2연속우승